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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및 행사

재직자 전산세무2급 자격증 대비반(11.30시험)-국비지원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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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보험가입 근로자 직업능력개발훈련

근로자카드제 교육  "전산세무2급"

2014년 마지막  [11월 30일]시험 대비과정!!!

9월 30일 ~ 12월 3일 까지!!!

화,수 일주일 2회 / 19:10 ~ 22:10(1일 3시간) 

 

 

 

훈련대상

- 우선지원 대상기업에 소속된 고용보험 가입 180일 이상인 근로자(총 가입기간)

- 기간제 근로자 / 단시간 근로자 / 파견 근로자 / 일용 근로자

- 50세 이상 근로자 / 무급 휴직자

- 이직 예정자(이직 180일 전부터)

- 3년간 훈련이력이 없는 근로자

- 고용보험 임의가입 자영업자

 

 

 

 

훈련수준

기초학습과정을마치고심화과정으로회계에대한깊이가있고세법에대해서도실무에적용하는전산세무회계처리능력을배워케이랩프로그램을활용부가가치세법및직원에대한 급여관리및소득세연말정산까지 처리할 수 있다.

 

 

 

 

훈련내용

- 재무회계

- 원가회계

- 부가가치세

- 소득세

- 전산프로그램 및 실습

 

 

 

 

신청절차

1.근로자카드 발급신청(온라인/오프라인 가능)

①온라인: www.hrd.go.kr 에서 신청 가능(2주 정도 소요됨)

②오프라인: 거주지 관할 고용센터에 방문하여 신청 가능(당일 발급 가능)

2.서류구비하여 교육원 방문

-서류: 근로자카드 원본/복사본, 사진1매

3.신청서 작성, 접수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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